나리타 료우 고 씨 의 Fate 스핀 오프 「Fate / strange Fake "1 권【AA】가 10 일에 발매되었다. 오비 캐치 프레이즈 는 "이것은 정말 투성이의 성배 전쟁. 그 그릇에 머무는 것은 정말? 아니면 - 나리타 료우가 그리는 「Fate」신쇼 개막 '에서 天京院씨의 감상「나리타 료우 고 선생님 진짜 멋쟁이! 크로스 오버의 천재예요 "등이있다.
Fate 스핀 오프 소설 「Fate / strange Fake "1 권【AA】
의 : 나리타 료우 고 씨, 일러스트 : 모리이 자월 씨. 계기는 나리타 씨의 만우절
서번트의 "궁수", "어쌔신", "버서커"
무대는 미국 서부 스노우 필드
"자 ... 가짜를 구축 할 시간이야?"
"잡종 마누라 야! 기뻐 아무래도이 전, 내가 진심이되어야 가치가 된 것 같다!
나 신하로된다면 하나 너에게 명령하는 것이있다 "
게이머즈 본점 특전 : 책갈피
메론 북스 아키하바라 1 호점 특전 : 일러스트 카드 (랜덤)
토라 노아 나 아키하바라 점 A 특전 : 클리어 파일
「듀 라라라 !!」 , 「바카노! " 로 알려진 나리타 료우 고 씨 의 Fate 스핀 오프 소설 「Fate / strange Fake "1 권【AA】 (일러스트 : 모리이 자월 씨 )가 10 일에 발매되었다.
「Fate / strange Fake '는 Wikipedia 에 따르면 "나리타 료우 고의 개인 홈페이지 에 2008 년 만우절 기획으로 Fate 시리즈의 2 차 창작 소설 'Fake / states night」로 같은 해 4 월 1 일에 한정 게재 있었다 '라는 원래는 비공식 작품이었다 같아, 이번 「Fate / strange Fake "1 권【AA】는 「TYPE-MOON 에이스」Vol.2 의 부록 170 페이지 책자이었던 것을 더 가필 하고 전격 문고에서 정식 출간 시리즈 화하기로 결정했다 첫 작품 같다.
오비 캐치 프레이즈 는 "이것은 정말 투성이의 성배 전쟁. 그 그릇에 머무는 것은 정말? 아니면 - 나리타 료우가 그리는 「Fate」신쇼 개막 " 신간 절입 에서는 "그 성배는 거짓과 진실에 이르는 - 전격 문고 × TYPE-MOON로 보내기" Fate」신쇼 드디어 본격 시동! "을 부르며 수록 내용 은여 장 "배신자"프롤로그 1 ~ 6의 "아처 ''버서커 ','어쌔신 ','캐스터 ','라이더 ','랜서 ',여 장"옵저버 (관찰자) . 혹은 캐릭터 메이킹」1 장 "개전"프롤로그 6 "뷔지타 (방문자) & ●●●●"로되어있다.
모든 소원을 이루기 욕망 기계 '성배'를 요구 마술사들이 영령을 소환하여 경쟁 쟁탈전 - 성배 전쟁. 일본 땅에서 열린 다섯 번째 차 성배 전쟁의 종결에서 몇 년 동안 미국 서부 스노우 필드의 땅에서 차기 싸움이 현현한다. - 그것은 거짓 투성이의 성배 전쟁.
거짓 받침대에 모인 마술사와 영령들. 이것이 거짓 성배 전쟁이다 알면서 - 그들은 그래도 받침대 위에서 춤 계속한다. 나리타 료우 고와 나스 기노 코가 팀을 이루어, 일러스트 모리이 자월가 장식 'Fate'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드디어 본격 시동! 도서 정보
「Fate / strange Fake "1 권【AA】의 감상에는 天京院씨 '나리타 료우 고 선생님 진짜 멋쟁이! 크로스 오버의 천재예요 " gurimoe의 내륜 재료 일기 씨 "캐릭터 소개가 끝난 직후로, 본격적인 살인되어되지 않았지만 마피아 사람이나 정규 주인이 뚝뚝 죽어 있고 ((((;゚Д゚)))) 부들 부들 부들 부들」· 「이단 투성이로 전혀 앞을 읽을 수없는에도 불구하고, 본문 곳곳에서 더 이상없고 페이트 다움이 느껴지는 것이 재미 있네요 " 기루 단 씨 "앞으로가 신경이 쓰이지 너무 기대 작품이야 ···. 랄까 1 권에서 그런 일 쓰고 좋은 것인지, 갑자기 절정 아닌가 라든지 포함 위축 " 장세 % 제니스 씨 "처음부터 비행 너무합니다 나리타 선생님 w」등이있다. 또한, 나리타 료우 고 씨 는 후기 에서 "Fate을 모르는 사람은"원점으로 이야기를 알고 싶다 "고 관심을 가지고 주시고, Fate 팬 여러분은"Fate 설정으로 이런 흉내하거나, 이놈 바보이다 - 스타! "라고 B 급 상어 영화를 보는 느낌으로 팝콘 들고 즐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 두 가지 유형의 여러분에게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......! "등을 써하여 Fate / stay night 원작 나스 기노 코 씨는 권말 해설 에서 "(지금까지 나온) 외전이란 개념이 다릅니다. 왜냐하면 제목부터가 '거짓'입니다. 나리타 료우라는 작가에 TYPE-MOON 전기 설정에서 좋아 날뛰고주기위한 병렬입니다 "라는 것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