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kibaTV.net :: 아키바티비(アキバテレビ) 위치로그  |  태그  |  미디어로그  |  방명록
icon 大上씨 다다 누설입니다 1권 그에게 손대면 파렴치 속내가 폭발! → 치 ◯이 보&#5
카테고리 없음 | 2017. 6. 26. 21:00

요시다 丸悠씨의 만화 大上씨 다다 누설입니다. 1권【AA】가 23일에 발매되었다.

코믹스 정보는 지장 싶지만, 손댈수 없다! 순진한 망상이 폭발하는 사춘기 에로러브 코미디 전력 발사!에서

오비캐치 프레이즈는 치 ◯이 보여 그에게 손대면 왜 파렴치한 속내가 폭발해 버린다!이 있었다.


 

요시다 丸悠씨의 만화 大上씨 다다 누설입니다. 1권【AA】 발매
그에게 손대면 왜 파렴치한 속내가 폭발해 버린다!


 

야한것에 흥미 진진한 여고생 大上메이코
(멋진 아들의 성기라고 특별히 멋할 것인가)



자세히보기▶ http://www.akibatv.net/cafe.php?id=37508

#GrandOrder #칸코레 #오버로드 #아키바티비 #미쿠 #내여귀 #코믹마켓 #소드아트온라인 #너의이름은 #낙제기사


arrow 트랙백 | 댓글



관리자  |   글쓰기
BLOG main image
AkibaTV.net :: 아키바티비(アキバテレビ) 아키하바라,애니메이션,동인지,만화책,피규어,DVD,음악,일본,아스나,키리토,키리노,쿠로네코,페이트,세이버,내여귀,원피스,소드아트온라인,낙제기사,진격의거인,건담,헌터,메이드카페,라디오회관,코스프레,만다라케,애니메이트,멜론북스,토라노아나,러브라이브,오버로드,아이돌마스터
아키바티비 (4802)
Total :
Today :
Yesterday :
rss
위치로그 : 태그 : 방명록 : 관리자
아키바티비's Blog is powered by Daum / Designed by plyfly.net